저희 집에 없어서는 안 되는 냉동식품 중 하나가 용가리 치킨입니다.
남편, 아기도 잘 먹고, 케이준 샐러드 같은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에도 응용이 가능해서 항상 떨어지지 않게 냉동실에 구비해두고 있어요.
용가리 치킨으로 또 새로운 메뉴를 간단히 만들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 간단 조리법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1. 재료
오늘의 메인 재료 용가리 치킨입니다.
일반 치킨 너겟 사용하셔도 됩니다.
오늘의 포인트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피그인 더가든의 포켓 랜치드레싱입니다.
드레싱이 1회 분량씩 소분되어 있어서 샐러드 도시락 쌀 때 챙기거나. 샐러드 자주 드시지 않는 분들이시라면 위생적인 이유로 이런 1회씩 소분된 제품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랜치 드레싱은 자주 먹는 편이 아니라 한 번씩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는데, 맛있고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샐러드입니다.
다이어트를 항상 하고 있기 때문에 샐러드는 냉장고에 항상 구비되어 있어요.
집에 사과가 남아서 사과도 채 썰어서 넣었는데, 없으시면 안 넣으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또띠아, 에그마요(선택), 체다치즈 슬라이스(선택)가 추가로 필요해요.
2. 레시피
1. 가열한 팬에 또띠아를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2. 구워진 또띠아가 살짝 식으면 위에 샐러드, 에그마요(선택), 용가리치킨(또는 치킨너겟), 랜치소스, 체다치즈 슬라이스(선택)를 올려줍니다.
3. 잘 말아주면 간단 치킨 스낵랩 완성!
욕심이 많아서 재료를 가득 넣고 대충 말았는데도 그럴듯하죠?
3. 후기
냉장고 털어서 만들어본 간단 치킨 스낵랩 레시피였습니다.
다 사서 만들었긴 했지만 사 먹는 치킨 스낵랩 그 맛이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스낵랩 사 먹으면 재료 부실해서 내가 선택해서 샀지만 어이없는데, 직접 만드니 재료를 풍성하게 넣어서 식감과 먹는 맛도 훨씬 좋아요.
치킨과 샐러드가 주재료라 너무 더부룩하지도 않고 다이어트 식사로 딱 좋은 한 끼였어요.
사실 치킨 너겟과 랜치 소스가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재료는 아니지만 일단 맛있게 먹어야 다이어트도 계속할 수 있는 거잖아요?ㅎㅎ
간단히 만드는 치킨 스낵랩으로 간단한 관리 식단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