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해보고자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코로나 전에 조금 배우다가 다시 하려니 장비부터 다 다시 구매해야 했어요. 수영복부터 수영가방까지 다 새로 사야 했는데 또 소비의 맛이 기가 막혔습니다ㅎㅎ 새로 산 맘에 들었던 장비도 이제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수영복을 사면서 수영복 매장에서 실리콘 브라를 함께 구매했는데, 막상 착용해 보니 가슴이 밀착되는 느낌 없이 붕 떠있는 것 같아서 느낌이 영 별로 더라고요. 수영 오래 하신 분들은 캡 없이 노브라로 운동하신다고 하는데, 아직 수영 4회 나간 수린이라 그 정도 용기는 없고, 더 편한 실리콘 브라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고민하면서 인스타, 블로그 등등 찾아보는데 어느 인스타 유저분이 실리콘 브라를 따로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웠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따라서 구매해 봤습니다.
리무브 Re,move 스킨브라 10cm 노글루 브라이트 버전 후기 바로 시작할게요.
1. 제품 설명
3월 7일 구매했는데 바로 배송 보내주셔서 3월 8일에 배송도착한 엄청 열일하시는 리무브
네이버페이로 구매해서 네이버 포인트도 적립되었습니다.
배송박스를 열어보면 제품 패키지와 귀여운 사진이 들어간 안내지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주문한 제품을 알아볼 수 있게 패키지에 스티커로 붙어 있었어요.
저는 10cm 노글루 브라이트 버전을 구매했습니다.
귀여운 사진이 프린팅 된 엽서 뒷면에는 멤버십 설명도 있었는데, 회원가입 시 할인되는 항목이 많네요.
신규회원 적립금, 할인 쿠폰, 15% 할인 쿠폰 코드. 카톡 친구 쿠폰 등 할인 혜택이 많으니 꼭 챙겨서 구매하세요.
패키지 뒷면에는 선택한 제품 표기와 제품 설명이 간단하게 쓰여있습니다.
패키지 열면 또 다른 패키지ㅎㅎ
마지막 패키지를 열면 제품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고, 안내문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스킨브라 착용 팁이 가슴 형태에 따라 안내되어 있고, 스킨브라 부착법도 나와있습니다.
뒷면에는 스킨브라 전품목에 대한 설명과, 스킨브라 착용법, 스킨브라 선택 추천 그리고 세척 및 보관법이 있습니다.
실리콘 브라는 관리에 따라 내구도가 달라져서 꼭 읽어보고 안내대로 보관하고 있어요.
제품 포장 비닐을 벗기면 스킨브라가 플라스틱 케이스에 붙어서 들어있습니다.
세척 건조 후 케이스에 붙여서 보관하면 형태유지에 좋을 것 같아서 보관해서 사용 중입니다.
플라스틱 케이스를 벗기면 이런 모습이에요.
옷과 닿는 면은 반들반들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살과 닿는 부분은 이런 재질로, 체온에 의해서 붙이는 원리인 것 같아요.
팔에 붙여봤는데, 팔은 굴곡이 없어서 그런지 처음에는 붙어있는 듯하다가 금세 떨어지더라고요.
2. 사용 후기
실내 수영하면서 3회 사용해 본 결과, 저는 쏘쏘라는 결론입니다ㅎㅎ
전에 사용하던 수영복 브랜드의 실리콘 브라는 이 공간 안에 너의 가슴이 있겠지 하는 느낌이어서 밀착된다라는 느낌이 없었다면, 이 제품은 이쯤이 너의 가슴일까... 이 어디쯤에 있을게... 이런 느낌이랄까요.
어쨌든 둘 다 가슴을 완벽 밀착해 주는 느낌은 아닌 걸로
아기 낳고 가슴이 좀 처져서 고민인데, 실리콘 브라가 너무 밑으로 쳐지게 부착되는 것 같아서 원래 브라위치가 아닌 것 같은 느낌도 있었습니다.
수영하면서 착용하기 때문에 샤워 후에 수영복을 착용하고 브라를 착용하는데, 피부에 딱 붙지 않고 수영복안에서 돌아다니는 것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제 수영복이 너무 밀착이 안 돼서 그런 걸까요?
그렇지만 수영을 시작하면 불편하거나 이물감없이 밀착되어 있는 것 같고, 수영하면서 신경 쓰이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전에 사용하던 수영복사면서 샀던 실리콘 브라보다는 나은 느낌이네요.
새로운 아이템이 눈에 들어오기 전까지는 계속 이 제품을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여름에 타이트한 상의를 입을 때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 수영복도 더 타이트한 제품으로 구매한다면 밀착력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이나 기존 수영복캡이 불편했던 분들이라면 시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