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도리

오나오 요거트 추천 우리집 건강한 망고 요거트 마켓컬리 내돈내산

by 헤로로롱 2024. 1. 24.
반응형

요즘 다시 건강과 체중관리를 위해 하루에 한 끼는 오나오(오버나이트 오트밀)로 하루에 1끼를 채우고 있는데요,
오나오 레시피를 다양하게 만드는 게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는데 중요하다는 걸 절실히 느끼고 있어요.
요즘 오나오를 매일 먹다 보니 레시피를 몇 가지 발굴했는데, 그중 제일 데일리 오나오 레시피에 좋았던 요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1. 제품 정보


오늘 추천 제품은 마켓컬리에서 판매 중인 우리 집 건강한 망고 요거트입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요,
무려 750ml에 3,800원입니다. 가성비 장난 아니죠?
요즘 요거트가 비싸서 매일 식사대용으로 먹으려면 부담스러운데, 매일 먹는 요거트로는 가성비가 최고예요.


원재료를 보면 좀 아쉽긴 하죠?
원유 함량은 35% 정도이고 나머지는 과당, 설탕, 탈지분유 등등입니다.

칼로리는 준수한 편입니다.
저는 한 병으로 오나오 5~6번 정도 만들어먹는데, 1병을 5번 먹는다고 할 때, 140kcal가 안되네요.
오트밀과 섞어서 먹을 때 토핑을 올려 먹는다고 해도 나쁘지 않은 열량인 것 같아요.

물론 그릭 요거트 같이 저열량 요거트에 비하면 열량이 1.5배 정도로 높지만, 맛은 훨씬 좋아요.

일단 식단 유지하려면 맛도 중요하니까요.

 

2. 레시피

레시피라고 하기도 민망한, 이 제품을 이용한 오나오 만들기 알려드릴게요. 정말 간단합니다.

 

컵에 퀵오트밀을 적당히 부어줍니다. 저는 컵에 3/4 정도 담아요.

 


그리고 컵에 가득 찰만큼 요거트를 부어주고 열심히 저어줍니다.
숟가락으로 저으면 넘쳐서 주로 젓가락으로 저어요. 그리고 요거트 한 번 더 부어서 젓기 반복합니다.

그리고 랩으로 싸서 냉장고에 2시간 이상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2시간 이후 꺼낸 오나오에 그래놀라, 과일 등 토핑을 얹어주면 간단한 오나오 만들기 완성입니다.
제가 요즘 가장 잘 먹는 그래놀라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https://haerorong.tistory.com/entry/%EB%8B%AC%EC%A7%80-%EC%95%8A%EC%9D%80-%EC%94%A8%EB%A6%AC%EC%96%BC-%EC%98%A4-%EA%B7%B8%EB%9E%98%EB%86%80%EB%9D%BC-%EA%B3%BC%EC%9D%BC-%EB%82%B4%EB%8F%88%EB%82%B4%EC%82%B0-%ED%9B%84%EA%B8%B0

 

달지 않은 씨리얼 오 그래놀라 과일 내돈내산 후기

요즘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오나오(오버나이트 오트밀)로 한 끼를 꼭 먹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오나오를 할 때 질리지 않게 다양한 레시피로 만드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특히,

haerorong.tistory.com

 

3. 리뷰

상큼한 망고향에 달달한 요거트라 요새 제일 좋아하는 요거트에요. 오트밀이 텁텁한 편인데 상큼한 망고 요거트가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할까요? 알로에 음료에 들어있는 것 같은 나타드코코가 함유되어서 먹는 재미도 있어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상큼해서 샐러드에 뿌려먹어도 좋았습니다. 망고향이 좋아서 토핑으로 과일, 특히 망고를 올려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용량도 750ml에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가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주문하면 보통 유통기한이 7~10일 정도 남은 제품이 도착해서 매일 먹는다고 한다면 유통기한도 충분했습니다.

 

달달한 요거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