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세일할 때 화장품보다 잡화, 간식이 더 사고 싶은 사람 저예요. 올영 세일기간에 어플 구경하다가 유닉스에서 충전식 헤어롤이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그런데 어쩌다 보니 세일 기간도 지나고, 갑자기 뿜 와서 사고는 싶은데... 하면서 쿠팡을 보니 아니나 다를까 쿠팡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전기 헤어롤이라니 너무 궁금하죠? 바로 보여드릴게요!
1. 제품 설명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유닉스 테이크아웃 슈가 USB 헤어롤 38mm입니다.
색상은 스트로베리 핑크로 구매했는데, 색상이나 헤어롤 크기는 몇 가지 옵션이 있으니 취향, 용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11,900원에 구매했는데, 현재 쿠팡에서는 9,900원에 판매 중이네요.
2. 개봉기
쿠팡 비닐을 벗기면 종이 패키지에 담긴 제품이 나옵니다.
핑크 컬러 옵션이라 그런지 핑크색종이 상자에 담겨있고, 38mm라는 것과 C타입 충전이라는 게 크게 쓰여있습니다.
포장 안에는 설명서와 본품이 들어있습니다.
헤어롤에 달려있는 고무줄은 플라스틱으로 한 번 더 쌓여있네요.
USB C타입 충전 포트가 한쪽 끝에 있고, 그 위에는 LED가 있습니다.
반대쪽 끝에는 노란색 고무줄이 달려있습니다. 헤어롤을 말아놓고 머리를 고정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제품 라인업은 32mm, 38mm, 51mm가 있네요.
용도에 따라 굵기를 선택해서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USB C타입 충전기에 연결한 후, 1분 30초~3분 후면 LED불이 빨간불에서 파란불로 바뀝니다.
앞머리에 말아 헤어링으로 고정한 뒤, 1분 정도 세팅한 뒤 빗으로 빗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하면 끝입니다.
충전기 연결하는 것 빼고는 일반 구루프와 동일합니다.
LED 색상이 파란색으로 변하고 30초 정도 뒤에 사용하면 더 짱짱한 볼륨이 완성된다고 하네요.
그 외 유닉스에서 제안하는 스타일링 활용법도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번호와 주의사항 등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3. 사용 후기
머리를 감은 후 타월 드라이를 마치고, 드라이기를 사용하기 직전에 충전기를 꽃아 주었습니다.
드라이로 물기를 어느 정도 말리고 앞머리에 물기를 90% 말려주면 딱 파란불로 변하고 30초~1분 정도 지나 있더라고요.
나머지 머리를 말리는 동안 앞머리 세팅을 위해 헤어롤을 말아주었습니다.
고무줄 없이도 잘 고정되지만 고무줄까지 걸어주니 더 단단하게 고정이 잘되네요.
머리를 말리고 뒷정리도 마치고 난 뒤 헤어롤을 풀어준 모습입니다.
평소에도 38mm짜리 헤어롤을 사용하는데, 딱 맘에 드는 볼륨이 만들어졌어요.
자연스럽게 머리를 넘기면 이런 모습입니다.
앞머리는 확실히 고데기나 스타일링 기기를 이용하는 것보다 헤어롤을 사용하는 게 자연스러운 볼륨이 연출되는 것 같아요.
평소 일반 헤어롤을 사용했을 때는 금방 앞머리가 주저앉았는데, 확실히 앞머리 볼륨 유지가 좀 더 길게 되는 느낌이에요. 평소에도 충분히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하고, 유지력도 만족스러워서 요즘은 거의 매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C타입 충전기로 사용가능하니, 퇴근 후 저녁에 스케줄이 있다면 보조배터리와 같이 갖고 다니다가 약속 전에 한 번 더 세팅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여행을 갈 때도 앞머리 스타일링을 위해 고데기나 스타일링 기기를 챙겨 다녀야 했는데, 나머지 머리가 스타일링이 필요 없다면 앞머리 세팅은 이거 하나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휴대성이 너무 좋은 것도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요.
앞머리 헤어롤 자주 쓰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