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루에 한 끼는 오트밀을 요구르트에 재워서 먹는 오버나이트 오트밀(오나오)을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아침 대용으로 오트밀을 먹으면 기분 좋은 포만감이 오래가고 식욕 폭발도 없어서 아침 식사로 챙겨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트밀 식사는 질리기가 쉬워서 재료를 다양하게 섞어주는 편인데요, 그중 자주 애용하는 요구르트 중 하나인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제품 정보
오늘 추천 제품은 쿠팡 로켓프레쉬에서 구매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샤인머스캣맛입니다.
제가 구매했던 가격은 3,780원이고, 현재 가격은 3,980원이니 가격 변동이 있는 편이네요.
용량 750ml에 3,800원 정도니 데일리 식단으로 먹기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국산 원유를 사용했고, 원유 함량은 나와있지 않네요. 샤인머스캣맛이지만 샤인머스캣이 아닌 시럽이 10% 함유되어 있는 점도 다소 아쉬워요. 대신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장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가서 건강식으로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하지만 당과 지방수치가 있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이 마시지 않는 게 좋겠죠?
2. 레시피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는 간단한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입니다. 정말 간단해요.
용기에 퀵오트밀을 3/4 정도 담아줍니다.
그 위로 요구르트를 부어주고, 넘치지 않게 젓가락으로 살살 저어서 아래까지 요구르트가 스며들도록 합니다. 요구르트가 부족하면 더 부어서 촉촉하게 만들어줍니다.
용기를 닫고 냉장고에서 2시간 이상 보관한 뒤, 그래놀라, 과일 등 토핑을 얹어주면 간단한 오나오 만들기 완성입니다.
요즘 잘 먹고 있는 그래놀라와 요구르트 정보도 밑에 걸어둘게요.
3. 리뷰
상큼 달달한 샤인머스켓향이 매력적인 덴마트 드링킹 요구르트입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아 매일 요구르트를 드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저는 오트밀과 같이 먹기 때문에 요구르트도 상큼한 맛을 주로 찾는데, 오트밀과도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샐러드드레싱으로도 좋을 것 같은 상큼한 맛이에요. 토핑으로 다양한 과일을 곁들이면 상큼한 맛이 배가 될 것 같네요.
달콤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요거트 러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